top of page
  • June 37

Axie Infinity 레코드 보유자 ATH: 420%의 성장률

액시 인피니티는 올해 현역 보유자들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인상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인기 있는 NFT(Non-fungible Token) 게임 플랫폼 Axie Infinity는 지갑 주소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들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Axie, 주소 보유자의 급증 발견

IntoTheBlock이 제공한 화요일(2021년 9월 28일) 자료에 따르면 AXS(Axie Infinity Shards) 소유권이 17,480개의 주소 소유자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새로운 사상 최고치(ATH)와 420%의 증가율(YTD)을 나타낸다. 한편, 이러한 성장은 액시 인피니티와 NFT 게임의 인기 상승을 나타낸다.


지난 7월 CryptoPotato는 AXS 토큰의 가치가 한 달 만에 거의 400%나 치솟아 시가총액이 10억 달러를 넘어섰다고 보도했다. 지난 8월 말 AXS는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프로에 상장된 자산 중 하나였으며, 이는 또한 즉각적인 상승 효과를 주었다.


Sky Mavis가 개발하고 2018년에 출시된 Axis Infinity는 거의 틀림없이 P2E 트렌드를 대중화했고 최근 많은 인상적인 이정표를 기록했다. DappRadar의 자료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NFT 판매량에서 20억 달러 이상을 기록했으며, 이는 Axie의 위치를 가장 가치 있는 NFT 컬렉션으로 굳혀 CryptoPunks, Art Blocks, NBA Top Shot과 같은 주요 이름들을 능가했다.


이 자료는 또한 6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축 인피니티 NFT를 거래하여 488만 7,645건의 거래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150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를 자랑한다.


액시 인피니티 공동 창업자인 제프 지린에 따르면 플랫폼 사용자 중 절반이 액시를 통해 처음으로 가상화폐와 블록체인과 상호작용을 하게 된 반면, 25%는 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았다.


NFT 게임의 성장

NFT 산업은 유명인사들, 주요 스포츠 리그들, 그리고 어떤 형태로든 디지털 아트를 구입하거나 파는 회사들에게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블록 체인 기반의 게임들은 특별한 종류의 관심을 받고 있다.


DeFiPrime의 보고서에 따르면 NFT Gaming 시장은 2021년 8월 현재 1,800억 달러에 가까운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 가치는 1,960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 보고서에서 발췌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NFT 게임은 충분한 관심과 인기를 본다면 게임 시장의 표준이 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이미 그들은 게임에 큰 변화를 주었고 선수들을 위해 그것을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들었다. 그 이후로, 이것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방식에 매우 큰 변화가 될 수 있고 Doom이 시장에서 그랬던 것처럼 중요해질 수도 있고 3D가 환경을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특별 행사(후원)

바이낸스 선물 50 USDT 무료 바우처: 이 링크를 사용하여 500 USDT(한정 오퍼)를 거래할 때 수수료 10%와 USDT 50을 등록 및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PrimeXBT 특별 행사: 이 링크를 사용하여 PATO50 코드를 등록하고 입력하면 최대 1 BTC까지의 보증금에 대해 50%의 무료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트위터 - 흰색 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