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June 37

Axie Infinity는 8월에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과 100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를 기록했습니다.


액시 인피니티란?

Axie Infinity는 베트남 회사 Sky Mavis에서 2018년부터 개발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입니다. Axies라는 생물을 블록체인 에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 ) 으로 거래할 수 있는 배틀 게임입니다 .

이 게임은 AXS(Axie Infinity Shards)와 SLP(Smooth Love Potion)라는 두 개의 토큰을 사용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완료하는 것만으로 플레이어는 이 토큰을 획득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판매하여 플레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우리가 전통적인 게임을 이해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으며 우리가 돈을 벌기 위한 플레이로 알고 있는 현상을 일으켰습니다."라고 Pellicer는 말했습니다.

다음으로 Axie Infinity의 메트릭과 게임 이면의 커뮤니티를 분석적 접근 방식으로 분석합니다. Axie Infinity의 한계는 어디입니까? AXS 거래자들도 이러한 성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펠리서는 광범위한 연구 작업을 통해 이러한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팀, 개발, 투자자 및 향후 계획

이 게임은 Sky Mavis에 의해 3년 이상 개발되었으므로 이 분석가에 따르면 이 게임은 매우 성숙한 상태에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Github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팀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일부 개발자가 될 수 있고 지도와 디자인을 개발하여 게임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점차적으로 게임 생성이 분산되고 누구나 기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xie Infinity 커뮤니티는 활기차고 개발자 팀 자체가 자주 상호 작용하는 Discord에서 만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Axie Infinity 팀은 Mark Cuban, Hashed, Consensys, Blocktower Capital, Konvoy Ventures, Libertus Capital, 500 Startups Vietnam 및 Collaborative Fund와 같은 투자자들 덕분에 총 900만 달러의 투자 라운드를 개최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또한 Axie infinity의 다음 이정표는 AXS 토큰의 생태계 개발과 그것이 제공할 스테이킹 보상으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Android 및 iOS용 모바일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Axie Infinity 생태계에 대한 거버넌스를 실행할 분산형 자율 조직(DAO)의 출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게임의 디지털 소포를 교환할 수 있는 루나시아(Lunacia)라는 메타버스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펠리서는 덧붙였다.

지표 및 성장

Axie Infinity의 전례 없는 성장으로 인해 IntoTheBlock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달 누적 판매량 10억 달러와 일일 활성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이 수치는 지금까지 NFT 시장인 OpenSea에서만 달성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수치를 원근감 있게 보기 위해서는 누적 판매량이 7억 달러에 달하는 NBA Top Shot이나 Cryptopunks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NFT 프로젝트의 맥락을 고려할 가치가 있다 ”고 대조했다.



출처: Axie Infinity 및 OpenSea의 누적 판매량, Axieworld 및 Etherscan 데이터

IntoTheBlock의 애널리스트는 “Open Sea와 같은 Axie Infinity 시장이 하루 5000만 달러에서 3000만 달러 규모의 판매량을 처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기하급수적인 성장이 계속된다면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Axie Infinity 및 OpenSea 일일 판매량, Axieworld 및 Etherscan의 데이터(로그 척도).

Pellicer는 현재 OpenSea가 Ronin 네트워크(이더리움의 Axie Infinity 사이드체인)로 이동하지 않은 일부 Axies를 판매하지만 그 양은 무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 다른 놀라운 지표는 이 두 프로젝트가 달성하고 있는 수입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속도로 두어 달에 한 번씩 수익 수치에 0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Axie Infinity 및 OpenSea의 월별 요금, Axieworld 및 Etherscan의 데이터(로그 스케일).

분석가는 다음과 같이 반영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부문의 다른 상장 기업과 수익 수치를 비교하는 것은 흥미로운데, 이는 분기 보고서에 수치를 공개적으로 게시한다는 사실 덕분입니다."

이 비교를 위해 그들은 Nintendo와 Activision Blizzard와 같은 매우 유명한 두 회사를 선택했습니다.

“Axie Infinity는 단일 게임이고 다른 회사는 수백 개의 게임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가 완전히 공정하지 않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Axie Infinity 개발 비용은 공개되지 않으며 직접 할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AXS 토큰을 소유한 투자자는 아직 Axie Infinity에서 발생하는 판매로부터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AXS 투자자에게 보상하는 방법은 개발 중이며 곧 Axie Infinity가 DAO에 의해 관리될 때 공개적이고 분산된 방식으로 논의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출처: Nintendo 및 Activision의 2020년 연례 보고서, Coinmarketcap 및 Axie Infinity 통계.

** 8월까지의 연간 데이터

“주가수익(P/E) 비율은 시가총액과 수익을 비교하여 회사를 정량적으로 평가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P/E 비율이 낮다는 것은 이들 기업에 비해 액시인피니티가 저평가됐다는 의미다. 직원 1인당 매출 비율이 높다는 것은 각 직원의 효율성을 측정하여 회사의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현재 각 Axie Infinity 직원이 창출하는 수입은 다른 기존 비디오 게임 회사보다 20~30배 높습니다. 분명히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이 비율은 필연적으로 감소하지만 이것은 암호화 회사가 기존 회사보다 10배 적은 직원으로 어떻게 엄청난 수입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AXS 역학

Axie Infinity의 매출 성장의 핵심 엔진은 게임의 인기와 함께 AXS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8월 10일 AXS는 60달러로 35% 올랐다. 이 가격 상승은 AXS가 2개월 전에 시작한 멈출 수 없는 랠리를 확장하고 이미 900% 이상의 가치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IntoTheBlock 앱의 AXS 가격 진화.

그에 따르면 토큰 메커니즘은 지난 2년 동안 설계되었으며 그 목적은 게임 내 판매 덕분에 게임의 재무를 증가시키는 모델과 함께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의 인센티브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커뮤니티의 일부인 게이머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액시 인피니티 자금의 수입원은 두 가지 과정에서 나온다고 설명했다. 플레이어 상품은 플레이에 대해 지불되며 달성한 점수와 주당 플레이한 게임 수에 따라 대부분 SLP 토큰으로 지급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경우 AXS에서 지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토큰 상품은 토큰 판매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토큰을 유지하도록 하는 인센티브로 최소화됩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DAO를 통한 거버넌스 제안과 2021년에 활성화될 스테이킹 상금 획득 가능성을 통해 게임의 미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AO가 작동하고 스테이킹 보상이 활성화되면 플레이어와 클랜 모두 추가 수입원이 될 것이므로 더 많은 AXS를 축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에 따르면 Axie Infinity의 분산화가 진행 중이며 게임 개발 및 경제적 결정이 Sky Mavis에서 분산된 커뮤니티 관리 조직으로 점차 이전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월 1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내는 게임이 소유되고 그것을 플레이하는 커뮤니티에 의해 완전히 지배되는 패러다임의 전환입니다. 가장 많은 이익을 내는 크립토 애플리케이션은 중앙 기관이 결정하지 않고 탈중앙화 방식으로 관리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XS 온체인 데이터

그러나 AXS 온체인 메트릭은 무엇을 말합니까? 투자자가 토큰 에 관심을 갖는 좋은 온도계 는 주소 데이터입니다.




총 주소 지표, IntoTheBlock 앱의 데이터.

Juan Pellicer는 잔액이 있는 주소의 증가는 토큰 유지 또는 교환에 관심이 있는 보유자가 유입되고 있다는 신호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Total Zero Balance"는 모든 토큰을 판매한 거래자의 수를 나타내기 때문에 성장이 약세인 지표라고 지적했습니다.

반면에 그는 "잔고가 있는 총" 주소의 성장이 "총 제로 잔액" 주소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것은 강세 지표라고 말했습니다. .

“토큰을 사고 보유하는 투자자의 감정도 중요하지만 토큰을 얼마나 오래 보유할 의향도 중요합니다. AXS의 경우 토큰은 수명 주기의 80% 동안 유지되었습니다. 이는 AXS 보유자가 긍정적인 장기 전망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IntoTheBlock이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평균 시간입니다.


AXS는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시작함에 따라 가치가 증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감정 분석은 광범위한 도박 관심 수준을 측정하는 데 유용할 수 있는 지표이며 암호화폐 세계의 열광자만이 아닙니다. Axie Infinity가 이번 여름 특히 필리핀에서 입소문을 낸 이후로 검색 엔진 동향에서 볼 수 있듯이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IntoTheBlock 앱의 AXS 검색 엔진 동향.


결론

분석가에게 현재 온체인 메트릭은 Axie Infinity 및 AXS에 대한 긍정적인 장기 전망을 나타냅니다.

“현재 거래량과 이익 수치는 가장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또한 게임 커뮤니티 자체에 권한을 부여하여 게임의 분산이 어떻게 이루어질지에 대한 큰 기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플레이어의 유지율과 새로운 플레이어의 도착에 따라 게임이 어떻게 적응하고 진화하는지에 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트위터 - 흰색 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