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June 37

Axie Infinity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Axie Infinity를 시작하고 싶고 어렵다고 생각했다면 두려움을 떨쳐 버리십시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를 획득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을 벌기 위한 플레이 중 하나를 발견 하십시오. Axie Infinity NFT의 세계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Axie Infinity는 베트남 스튜디오 Sky Mavis의 비디오 게임입니다. NFT( Non Fungible Token)를 기반으로 하는 Axies라는 디지털 펫이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 플레이어는 서로 싸우고 환상적인 생물을 번식 및 거래하고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NFT는 Axies에 국한되지 않고 Open Sea 시장 과 같은 플랫폼에서 비디오 게임 내부 또는 외부에서 사고 팔 수 있는 다양한 물체와 토지가 있습니다 .

이 단계별 가이드는 거래자게이머 의 마음에 있는 암호 화폐 를 얻기 위해 프로젝트 를 벌기 위한 놀이인 Axie Infinity를 시작하고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목차

  • Axie Infinity를 플레이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 처음인 경우 Binance를 사용하여 ETH를 받으십시오.

  • 메타마스크 지갑 열기

  • Axie Infinity를 플레이하려면 Ronin Wallet을 다운로드하세요.

  • Axie Infinity에 가입하세요

  • MetaMask에서 Ronin Wallet으로 ETH 전송

  • Axie Infinity의 생물을 구입하십시오

  •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Axie Infinity를 플레이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플레이하려면 Axie Infinity에서 계정을 개설해야 합니다. 암호 화폐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단계별로 살펴보고 게임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먼저 Binance (또는 ETH를 허용하는 다른 거래소) 의 계정 , MetaMask 지갑 및 Ronin 지갑의 세 가지를 가져옵니다 .

처음인 경우 Binance를 사용하여 ETH를 받으십시오.

Axie Infinity를 플레이하려면 이더리움의 암호화폐인 ETH가 필요합니다. 이미 ETH가 있는 경우 첫 번째 단계를 건너뛸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바이낸스 에 등록 하고 지갑을 사용 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CryptoNews 튜토리얼을 간단히 살펴보세요 .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미 비트코인(BTC) 또는 테더(USDT)가 있는 경우 은행, 카드 또는 암호화폐 간 교환으로 ETH를 구매하십시오. 바이 낸스 P2P 거래소 의 판매자로부터 직접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의 다른 거래소에서 ETH를 MetaMask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네수엘라 , 아르헨티나 , 스페인 , 콜롬비아 , 멕시코 및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에서.

메타마스크 지갑 열기

메타마스크는 게임에서 권장하는 이더리움 및 토큰 지갑입니다. 없는 경우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이 지갑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브라우저의 확장 기능으로 작동하지만 Axie Infinity 플레이를 시작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아닌 Android 또는 iOS 전화용 버전 이 있습니다.

ETH 자금을 Ronin 지갑으로 이체하려면 MetaMask가 필요합니다. 이 자금은 Axie Infinity 게임의 생물을 특정 암호화폐로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자금을 어디로든 전달할 필요는 없습니다. Axie Infinity에 가입한 후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

저희가 제공하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메타마스크 공식 사이트 진입 시 잘 살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 악성 카피가 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해커는 진지한 회사의 붐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속입니다.

새 지갑을 만들 때 응용 프로그램에서 생성한 시드 구문을 안전한 장소보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Axie Infinity를 플레이하려면 Ronin Wallet을 다운로드하세요.

Chrome 및 Firefox용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 Ronin Wallet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완료되면 MetaMask에서 자금을 보냅니다. 사본이 아닌 공식 Ronin 사이트인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MetaMask에서 Ronin Wallet으로 자금을 옮기기 전에... chan chan chan chan! 계정을 생성 하려면 Axie Infinity 로 이동 해야 합니다. 이것은 게임 페이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영어로 Bridge 또는 Bridge라는 도구가 필요 하기 때문에 중요 합니다 .


Axie Infinity에 가입하세요

이제 그렇습니다. Axie Infinite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 Marketplace "를 클릭하십시오 .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런 다음 로그인 을 클릭 합니다.



첫 번째 옵션인 Ronin Wallet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Axie Infinity 데스크탑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이름을 입력하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 이메일 및 비밀번호 설정 "이라고 표시된 곳을 클릭 하여 옵션을 표시한 다음 이메일에 인증 코드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등록이 준비됩니다.

MetaMask에서 Ronin Wallet으로 ETH 전송

암호화폐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먼저 거래소에서 ETH를 받아야 합니다. 처음에는 바이낸스를 추천합니다. 수행할 작업을 이미 알고 있는 경우 이 단계를 건너뜁니다.

처음이라면 교환소로

Binance에서 MetaMask로 ETH를 전송하려면 Binance에서 MetaMask 지갑으로 ETH를 보내려면 확장 프로그램에서 지갑이 제공하는 주소를 선택하고 거래소의 "주소" 상자에 복사 해야 합니다. 금액도 추가하고 "출금"을 클릭하여 배송을 완료해야 합니다.

바이낸스는 바이낸스의 블록체인인 BEP20(BSC) 네트워크를 사용할 것인지, 이더리움인 ERC20을 사용할 것인지 묻습니다. 이더리움 에서 ETH를 이체할 것이기 때문에 돈을 잃지 않도록 후자를 선택하십시오 .




Binance Smart Chain(BEP20) 네트워크의 수수료가 상당히 저렴하다는 사실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배송을 완료하면 MetaMask에 잔액이 남게 됩니다.




참고 Binance 이미 로닌 네트워크를 통합했다 Axie 무한대가 사용하는. 이를 통해 게임의 토큰인 AXS 및 SLP를 입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다른 기회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ETH를 사용하려면 Axie Infinity 브리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제 Axie Infinity 페이지로 이동하여 이 네트워크를 Ethereum과 연결 하는 Ronin 브리지인 " Bridge " 라고 표시된 곳을 클릭해야 합니다 . 이를 통해 Ethereum의 혼잡과 높은 수수료를 피하는 게임용 특정 블록체인인 Ronin 통화인 WETH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 입금 « 옵션을 클릭합니다 . Axie Infinity는 MetaMask 지갑을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확장 기능으로 가지고 있는 Ronin 지갑 지갑(화면 오른쪽 위)으로 이동하여 자금을 받을 주소를 복사한 다음 해당 게임 도구에 붙여넣어 ETH로 변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 자산 " 통화 유형 이라고 표시된 상자에서 선택하십시오 . 이 경우 ETH가 됩니다.

신용 카드로 WETH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단계는 Axie Infinity만 플레이하고 다른 것은 하지 않으려는 경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Axie Infinity에 자금이 있어야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Axies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Axie Infinity의 생물을 구입하십시오

이제 당신이 당신의 생물을 살 때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최소값은 3개의 Axies 입니다. 각각의 기술과 특성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다릅니다. 물론 시장도 이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Axie에 대해 약 USD 80 및 USD 150를 투자하는 것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좋은 특성을 가진 생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이 견적은 최소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Axie Infinity의 세계에는 향후 튜토리얼에서 알려줄 더 많은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이 설명은 간단한 미리보기에 불과합니다.

여기에서 게임 모드, 생물체의 가격 및 암호화폐를 얻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두가 머리에 두는 게임인 Axie Infinity 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트위터 - 흰색 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