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June 37

브리딩 비용 조정 & 액시 이코노믹스

Point 2


  1. 브리딩 시 품종당 AXS 비용이 2AXS에서 1AXS로 감소

  2. 브리딩 시 품종당 SLP 비용은 증가





Axie Infinity 커뮤니티의 성장은 놀라웠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기여 덕분에 말이죠. 우리는 우리 공동체에 대한 여러분의 헌신을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우리는 여러분이 우리가 함께 건설한 것에 대한 주인의식을 느끼길 바랍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현재의 경제 변동성에 대해 혼란, 걱정, 그리고 심지어 좌절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동성으로 인해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지속적으로 그들의 노력을 가치 있게 여기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가 끝날 때쯤이면, 여러분은 우리의 이따금씩의 경제적 조정이 지역사회와 플레이어 성장의 균형을 맞추면서 기술과 노력을 지속적으로 보상하기 위한 시도라는 것을 더 잘 이해하시기를 바랍니다.


몇 가지 핵심 Axie 경제 개념으로 시작하겠습니다.


SLP가 만들어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플레이를 통해서이다. 각각의 SLP는 노력과 기술의 결과이다.


Axie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SLP를 태우는 것이다. 각각의 액시는 인간이 일정 시간 동안 액시 인피니티를 연주했다는 증거이다.


액시에 새로운 선수들이 있을 때, 그들이 경기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선수들이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액시를 이용할 수 있을 때입니다. 이는 경제의 균형을 맞출 때 Axie 시장과 SLP에 대한 향후 수요 충격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제의 장기적 지속가능성을 보장하는 것은 기업의 성장, Axies에 대한 새로운 수요원, 그리고 리더보드 시즌/관광 등을 후원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는 외부 조직의 결합에 의존할 것이다.


경제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다음 두 기사를 참고하십시오.


Axie 인구와 장기적 지속가능성


Axie Infinity는 지속 가능한가?


액시 경제는 지역사회의 성장을 위한 장기적인 계획을 지지하면서 모든 사람들의 즉각적인 노력에 보상함으로써 균형을 이룰 필요가 있다. 특히 최근에 Axie 여행을 시작했다면 우리 지역 사회 구성원들 중 일부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는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Axie를 처음 접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은 비현실적이고 장기적인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게임 내 경제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단기 및 장기적으로 경제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함께 배울 수 있도록 미리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xie의 성장은 주기적인데, 이것은 우리가 경제 조정을 할 때 현재와 미래의 Axies 수요 모두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베테랑들이 이러한 사이클들을 전에 여러 번 봐왔지만 (2019년 액시 가격이 0.1 ETH에서 0.002 ETH로 떨어졌을 때) 그것은 우리의 새로운 참가자들에게 다소 불안할 수 있다.


2022년의 성장 전망은 로닌 덱스와 배틀즈 V2의 출시로 예상되는 향후 온보드 러시를 위해 수천만 개의 액시가 필요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가 Axies의 마찰을 줄이고 효용성을 높인 기능들을 출시할 때마다, 우리는 새로운 참가자들과 베테랑들 모두로부터 증가하는 Axies의 수요를 설명하기 위해 급증하는 것을 봐왔습니다.


SLP가 부족하여 이러한 수요 급증을 충족시킬 수 없다면 SLP 가격이 처음에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우 높게 치솟다가 성장이 정상화되고 참여자들에 의해 더 많은 SLP가 생성됨에 따라 다시 하락하는 상황이 발생할 것입니다. 누군가는 심지어 로닌 이전 시대에 SLP 발행이 너무 낮았고, 이것은 수명이 짧은 SLP 가격의 엄청난 급등을 초래했고, 궁극적으로 Axie 경제를 둘러싼 비현실적인 기대를 불러일으켰다고 주장할 수도 있다.


따라서 이러한 성장 계획이 귀사의 현재 노력에 지장을 초래하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 우리는 몇 주 동안 Axie 사육 경제에 대한 데이터를 조사해왔고, 이것이 우리가 관찰한 것입니다.


성장은 여전히 강하지만, 매일 SLP 주조량과 연소량의 불균형에 대한 우려로 인해 둔화되고 있다.


AXS와 SLP 가격의 변동성은 사육료에 큰 변동을 가져왔다.


사육료의 일부로서 AXS는 부풀려져 우리 경제 내에서 SLP의 효용성을 빼앗아갔다. AXS는 현재 사육비의 80%가 넘는다.


오늘날의 사육료 변화는 이러한 관찰의 결과로 나타난다.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이 변화에 흥분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아직 여행의 초기 단계이지만 매일 배우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변화를 수작업으로 진행 중이지만 장기적으로 경제의 관리를 지능형 기계나 Axie 커뮤니티의 정보에 입각한 구성원들에게 맡기고자 합니다. 우리는 궁극적으로 사육료의 AXS와 SLP 부분을 달러/파이아트 기준과 상호 관계에서 모두 안정되도록 조정하는 자동 균형 조정 시스템을 구현하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조금 어렵지만, 우리가 미래에 출시하고 싶은 것입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새로운 디지털 경제 창출을 실험함에 따라 스카이 마비스의 보다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트위터 - 흰색 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