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June 37

BSP와 SEC는 아직 Axie Infinity 등록을 요구하지 않는다


마닐라 - 플레이 투 적립 온라인 게임 Axie Infinity는 아직 필리핀 증권 및 통화 규제 기관에 등록할 필요가 없지만 모니터링됩니다.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와 Bangko Sentral ng Pilipinas는 월요일에 Axie Infinity가 당장 등록할 필요는 없지만 인기가 높아지면 게임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Axie Infinity 게임은 무엇입니까? 플레이해서 어떻게 벌어요?

두 정부 규제 기관은 필리핀에서 Axie Infinity의 암호화폐 사용이 증가하면 필리핀 플레이어와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개입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BSP의 기술 위험 및 혁신 감독 부서 책임자인 Melchor Plabasan은 "아직 Axie infinity가 BSP에 등록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ng pinagaaralan namin은 영 지불 구성 요소입니다. Papaano pag napakaraming 상인 sa Pilipinas ang nag-a-acept ng SLP(부드러운 사랑의 묘약)”라고 Plabsan은 주말에 게시된 YouTube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결제 구성 요소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Axie의 암호화폐 중 하나인 필리핀에서 더 많은 가맹점이 SLP를 수락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까요?)

"보석" 가상 화폐를 사용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인 Lyka는 이전에 BSP에 등록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 BSP의 Diokno는 Lyka가 '순서대로 유지하려면 BSP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BSP는 이러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새로운 규칙이 금융 부문 포럼(FSF)에서 논의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FSF는 BSP, 증권거래위원회(SEC), 보험위원회, 필리핀예금보험공사(PDIC)로 구성된 자발적 기관 간 포럼입니다.


2021년 2월, 이들 기관은 핀테크 혁신에 대한 협력 감독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양해각서에 서명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금융 부문 전반에 걸쳐 핀테크 기업에 대한 원활한 규제 및 감독을 촉진하고 컨설팅 및 협업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레임워크에 따른 계약은 규제 차익거래를 없애고 사이버 보안, 자금세탁 방지 및 테러자금조달 방지(AML/CFT), 소비자 보호에 대한 표준 준수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BSP에 따르면 일반 대중은 가상 자산을 취급하도록 등록된 회사와만 거래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BSP는 대중에게 소비자 인식 조치를 설정하기 위해 시행령 1108호에서 요구하는 BSP에 등록된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VASP)와만 거래할 것을 상기시킵니다. 이러한 조치는 최종 사용자에게 가상 자산의 취득 및 거래와 관련된 위험, 디지털 지갑을 보호하기 위한 사이버 보안 절차, 플랫폼 사용과 관련된 수수료 및 문제 해결 절차를 교육하기 위한 것입니다.”

BSP는 7월 기준으로 필리핀 페소에서 가상 자산의 교환/거래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15개의 BSP 등록 VASP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Plabasan은 Axie Infinity가 폰지 사기라는 대중의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지금은 정말 가상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Mukhang hindi naman siya Ponzi 사기(폰지 사기처럼 보이지 않음).”



조회수 3회댓글 0개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트위터 - 흰색 원
bottom of page